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삼척해물 점심특선 좋아요^^

by 2020스토리 2022. 11. 6.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삼척 해물 전복해물뚝배기 점심특선 올려봅니다^^

지인분들하고 점심을 뭘 먹을까???하다가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은걸 고르다

전복해물뚝배기 점심특선 먹으러 갔어요~

요즘 식사한끼가 너무 비싸져??? 이렇게 점심에 먹을수 있는 점심특선 너무 좋네요

 

저희는 좀 이른 시간에 갔는데요...저희가 들어가고 나서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네요~~

거의 비슷한 메뉴 ㅎㅎ 점심특선

 

추가 반찬은 셀프예요~ 오뎅볶음하고 김치볶음이 맛있네요 ㅎㅎ

 

전복해물뜩배기라 살아있는 전복 한마리가 위에 올라와 있네요 ㅎㅎ

이날 날씨가 쌀쌀해서 따끈하고 시원한 국물을 먹으니...너무 좋네요 

가격도 점심특선 만원...반찬도 뚝배기도 너무 맛있어요

삼척해물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이렇게 맛있는 체인점 완젼 좋습니다^^

다음에도 시원한 국물 먹고 싶을때 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