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용인 그린웨일 뷰 좋은 카페추천

by 2020스토리 2022. 11. 3.

반갑습니다~~ 

오늘은 모처럼 시간이 돼서 좋은 지인들과 좋은 곳에 다녀왔어요~~

요즘 핫한 뷰 좋은 카페 그린웨일입니다~~

 

요즘 카페들이 대형으로 많이 생기는데요,, 여긴 저수지 근처에 카페가 있어서 뷰도 좋고

먼가 힐링되는 장소네요~

 

주차장이 따로 있어 좋은데요,,,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지..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이 있네요

 

대형 카페 이지만 빵 종류나 음료 종류가 많지는 않고 있을 것만 있는 느낌이었어요~

대체적으로 분위기가 좋네요~

몽블랑하고 애플파이....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습니다^^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고 1층 밖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이렇게 저수지도 볼 수 있고 

오늘같이 흐리고 쌀쌀한 날씨엔 실내에서 차를 마셔야겠어요 ㅎㅎ

눈이 올 때는 분위기 너무 좋을것 같아서,,눈 올때 다시 오고 싶은 장소네요~~

 

오늘 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빵도 먹고 힐링도 하고 이래저래 좋은 시간이었어요^^

뷰 좋은 카페 그린웨일 또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