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휴가철 친정나들이 & 소불고기 맛집추천&옛날 마포불고기

by 2020스토리 2022. 8. 8.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요즘 여름이 너무 길고 더워서 휴가는 꼭 필요한듯합니다...

저는 휴가철에 친정에 다녀왔는데요,,,친정아빠 모시고 맛집 다녀왔어요 ㅎㅎ

그 동네에선 맛집으로 소문나서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아요^^

 

이름은 옛날 마포불고기입니다.... 메뉴는 소불고기.청국장 두종류입니다.

앉아서 먹는 내내 보니 포장손님이 꽤 많더라고요~~밑반찬은 이렇게 차려집니다....

무생채가 맛있어요 ㅎㅎ

청국장과 비빔밥...저는 어린이 입맛이라...청국장의 맛은 잘 모르겠어요 ㅜ

소불고기는 아주 맛있어서 많이 먹었네용 ㅎㅎ

분명...고기가 다 익은 사진을 찍은것 같은데....어디로 갔는지..안보이네요 ㅎㅎ

버섯에 당면사리까지 넣어 불고기랑 먹으니 맛있습니다...소불고기는 모든 연령이 다 좋아하는 메뉴같아요~~

친정아빠도 잘 드시고 저도 아주 잘 먹은 식사였어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옛날 마포불고기 완젼 추천합니다.

담에 또 아빠모시고 가야겠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