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본죽에서 비빔밥 먹기 - 맛집 추천

by 2020스토리 2022. 6. 29.

반갑습니다~~하루종을 꿉꿉한 날씨더니....지금은 비가 엄청 오네요~~

오늘은 밖에 외출할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지인들과 밥을 먹었는데요.

본죽은 체인점이죠~ 본죽에서는 죽만 먹었는데..색다르게 비빔밥을 먹어봤어요~

 

저희는 본죽나물밥하고 소불고기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주문했어요~~

사람들이 비빔밥을 먹으러 많이오는걸 보고 좀 놀램요 ㅎㅎ

 

 

사진으로보면 1번낙지. 2번나물 3번 불고기 순서입니다...세가지 먹어본중에 불고기가 제일 맛있네요 ㅎㅎ

역시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는것 같아요~~밥 양도 많고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괜찮은것 같아요~~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하네요 ㅎㅎ  본죽에서 비빔밥 먹기 완젼 추천합니다. ㅎㅎ 

본죽이 죽 맛집인데 비빔밥도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