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맛집- 비스트로(파스타맛집) 외식 추천

by 2020스토리 2022. 5. 4.

반갑습니다^^

오늘 우연히 맛집을 찾았습니다....그 느낌 아시져?? 우연히 맛집을 찾으면 먼가 득템한기분 ㅎㅎ

우리동네에도 이렇게 맛있는 집이 있다니......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로 가득한 비스트로 소개할께요^^

 

내부도 깔금하니 분위기 좋은데요,,손님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용 ㅎㅎ

메뉴판을보니 식사주문시 3,0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 미니식빵. 음료1잔을 주네용 

그래서 저희는 자연스레 3천원을 추가해서 샐러드도 주문했어용^^

 

3천원 추가도 받은 샐러드와 미니식빵...너무 근사하졍 식빵도 크림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도 완젼 맛있고,,,,여긴 다 맘에 드네용^^

봉골레파스타와 로제파스타 주문했어요~  전 소스가 있는걸 좋아해서 소스듬뿍 로제를 시켰는데 아주 맛있네요

봉골레는 처음 먹어보는데..나름 매력있어요...여긴 다시 또 오고 싶은 집이네요^^

 

파스타와 샐러드 빵까지..다 먹고 마지막에 커피한잔 마시니 아주 배부릅니다. 

파스타 먹고 싶으면 비스트로 또 가야 겠어요^^ 맛집을 찾아 맛있게 먹으니..기분좋은 하루네요^^ 

비스트로 가족외식 추천 완젼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