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유가네 칡냉면 맛집추천

by 2020스토리 2022. 8. 24.

여름이 다 간 것같이 느껴졌는데 한낮에는 아직도 더운 것 같아요~~

더울 때 먹음 너무 좋은 냉면집 다녀왔어요^^

 

동네에선 맛집으로 소문난 유가네 칡냉면

주택가 안쪽으로 있어서,, 주차 공간은 확보가 안되어 있네요,,,,살짝 아쉬움,,,

그래서인지... 식사 내내 배달전화가 많더라고요 ㅎㅎ  요즘 냉면도 값이 많이 올랐어요~

 

언니가 시킨 물냉면..살얼음 동동 떠 있어서,,,,너무 시원하고 맛있네요 ㅎㅎ

저는 비냉을 시켰는데....육수를 넣어서,,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양도 적은편은 아니고 맛은 아주 좋고,,, 근데.. 냉면이 원래 반찬이 없어서,,, 같이 나온 건,,

냉면에 들어가는 무만 나왔더라고요.....

 

언니가 맛있다고 같이 간 냉면집인데... 이렇게 더운 날씨엔 딱인 듯합니다.

유가네 칡냉면 냉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