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우리동네 맛집 장수촌 누룽지백숙

by 2020스토리 2022. 10. 9.

반갑습니다~~

오늘은 비가오네요,,,,날씨도 쌀쌀해지고...이럴때 면연력이 떨어지기 쉽져??/

미리미리 보양식으로 면역력 챙기세용 ㅎㅎ 면역력 챙기러 외식 고고고 ㅎㅎ

 

백숙을 먹고 싶은데..어디가 괜찮은지 몰라..리뷰를 보고 찾아간 장수촌입니다^^

이른 저녁에 갔기에 홀에 사람은 없네요,, 근데..먹는내내 띵동배달 띵동배달 하는게

백숙도 배달을 많이 시켜먹나봐요~

누릉지백숙은 조리시간이 있어서 미리 전화 예약을 했어요,,,도착하니 바로먹을수있어 좋네요^^

대체적으로 깔끔해요,,,도토리묵도 맛있고 겉절이도 맛있네요,,,여기는 셀프반찬이 아니라...

추가반찬은 벨을 눌러야되는데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백숙이 나왔네용 ㅎㅎ 첫느낌은 작네????라는 느낌인데..먹다보니...배가 많이 불러서

죽은 거의 포장해서 왔어요 ㅎㅎ

 

오랫만에 누룽지백숙 먹으니 너무 맛있고 먼가 든든함을 느낌니다 ㅎㅎ

가까이에 이렇게 괜찮은 집이 있었다니....리뷰 덕분에 맛집 찾아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장수촌 다음에 또 가게될것 같아요~~^^  누룽지백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