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다녀옴^^

by 2020스토리 2022. 9. 4.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인분이 이차돌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처음 다녀왔습니다^^

이차돌은 체인점이더라고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이렇게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요,,,

저는 처음이라..몰랐는데...화면터치로 음식을 주문하는데.... 따로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되는 편한 점이 있네요,,

중간중간 추가주문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그런 건 좋았어요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오고... 여기는 쌈이 없더라고요,,,  편하게 기본찬을 가져올 수 있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돌박이 전문점이기에 차돌박이 먹어야겠져^^

 

무쌈에 차돌 얻어서 파채 올리고... 해서 먹으니.. 아주 맛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사진을 잘 찍는데 음식만 나오면,,,,사진 찍을 여유가 없네요::::::

차돌박이 2인 먹다가 부족해서 다시 2인분 추가 했어요,,, 공깃밥 1개 된장찌개에다 쫄면 하나 이렇게 배불리 먹었어요,,

나중에 차돌 추가를 1개만 했어야 되는데.... 먹다 보니.. 점점 느끼해지더라고요 ㅠㅠ

암튼 휴일 저녁에 맛있는 외식을 했네요,,, 집 근처에 이런 좋은 고깃집이 있었는데.. 앞으로 차돌 먹고 싶은,,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