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처갓집 양념치킨 동네이벤트로 치킨먹다 양념? 후라이드?

by 2020스토리 2020. 4. 23.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부네요~~ 안 그래도 집에만 있는데.. 더더더 집에 있게 되네요 ㅎㅎ

 

요 며칠 집 아파트 게시판에 처갓집 양념치킨 이벤트 한다고 게시가 되어있어서,,, 오래간만에 처갓집 치킨을 먹어볼까? 저희 집은 거의 굽네치킨을 많이 먹어요 처갓집은 거의 안 먹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집 앞으로 온다고 하니... 이미 제 마음은 먹기로 정한 듯 ㅎㅎ

신랑님이 집에 들어오면서,,, 이걸 가지고 왔네요~~

 

제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가지고 왔다고,,,,,하는데.... 신랑님.. 내가 좋아하는 건 치킨 교환권이 아니라 치킨이라고~~

그래서 내일 가볼게~~~ 하고  행사 당일인 오늘 나가보았어요 ㅎㅎ

바람도 많이 불어 나가기 싫었는데... 치킨을 먹겠다는 의지로,,, 나갔습니다.

 

 

이웃님들은 후라이드? 양념?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반반이 있었음 그걸 사왔을텐데..오늘은 양념으로 결정했습니다.

치킨 먹겠다고그 바람을 뚫고 나가서 처갓집 양념치킨 한 마리 집에 가지고 왔네요~~

아파트 슈퍼 앞에 가니 처갓집이라고 쓰여있는 용달차가 있더라고요,, 거기에 두 분은 치킨을 열심히 튀기고 있고 한분은 열심히 박스에 담고 있더라고요,, 저는 근처 가게에서 완제품 가지고 와서 다 식은 치킨 줄거라 생각했어요,,, 가격이 싸니까 근데 그렇게 직접 튀겨서 후라이드는 그냥 주고 양념은 프라이 드위에 양념을 뿌려서 주더라고요,,,아주 따뜻한 치킨을 가지고 왔어요~ 후라이드 가격은 11,000이고요  양념은 13,000입니다.... 현금으로만 결제되고요 

 

현금으로만 돼도 이렇게 가격 저렴하고 양념 맛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처갓집 양념치킨 이벤트로 오늘 치킨 먹어서 기분 좋아집니다... 처갓집 치킨 이벤트 덕분에 치킨 감사하게 잘 먹었네요 ㅎ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보냈네요~ 오늘도 남은 시간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저는 치킨 먹어서 힘이 납니다^^으쌰 으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