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홈쇼핑 김나운 더 키친 두툼한손질갈치 리얼후기-갈치구이

by 2020스토리 2020. 3. 25.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 저녁은 뭐해 드시나요???

저희 집 신랑님은 아침. 저녁을 집에서 식사를 하는데요,,, 매 끼니때마다 

뭘 해야 되나 고민이 됩니다 ㅜㅜ 차려놓으면 특별한 것도 없는데...

잘 차려주고는 싶고,,, 현실은 어렵고,,, 요리 솜씨 없는 저는 오늘도 고민이 됩니다.ㅜㅜ

 

그래서 얼마 전에 근처 이웃님이 주신 갈치가 생각나 오늘은 갈치구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홈쇼핑에서 광고는 많이 봤지만 먹어보는 건 처음인 듯합니다.

 

한팩에 이렇게 두 조각이고요  말 그대로 두툼합니다...

근데 하나는 두툼하지만 하나는 그렇지 않아요,,

일단 두툼한 쪽에 살이 많아서 먹을만한 것 같아요~

 

구워놓으니 먹음직스럽습니다^^

 

갓 지은 쌀밥에 두툼한 갈치를 얻어서 한입~~ 꿀꺽 

자~~ 아 하세요 ㅎㅎ

갈치는 살이 두툼해서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간이 안되어있어요

저는 소금으로 미리 간을 했는데 잘 안됐는지.. 싱겁더라고요 ㅎㅎ 

암튼 간만에 갈치구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김나운씨는 홈쇼핑에서 여러 가지를 판매하시는 것 같은데 다음에 갈치 나오면

한번 사볼까 합니다. 손질도 다되어있고 간편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구워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마음이 넉넉한 이웃님 덕분에 저희 집 한 끼 잘 해결했어요 ㅎㅎ

김나운 더 키친 두툼한 갈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