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청정원 스파게티 로제소스 완젼 맛있어추천합니다.

by 2020스토리 2020. 3. 14.

오늘 점심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유일하게 일주일 중에 삼시 세끼를 집에서 다 먹는 하루가 오늘입니다.ㅜㅜ

그래서 메뉴 고민이 너무 들어요,,, 거창하게 먹는 것도 아닌데..

시간은 시간대로 들로 막상 먹으라고 하면 별로 차린 것도 없고,,,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주부의 고민,,,,

남편은 항상 간단 하게 차려 하지만.... 한국음식은 간단한 게 없!다!구!.....

 

오늘 점심 뭐 먹지?? 고민하다가 저번에 장 보면서 스파게티 소스가 할인해서 사둔 게 있어서 그걸로 해 먹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남편님은.... 스파게티를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오늘은 스파게티로... 주방장 맘이니까 ㅎㅎ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소스~~~ 장 보면서 보기는 많이 봤는데. 사는 건 처음입니다

저는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남편이 안 좋아해서 안 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 혼자 해 먹으려고 사뒀는데..ㅎㅎ

오늘 먹게 되네요^^

 

시중에 파는 아무 스파게티면에 청정원 소스 절반 부어서 만들었어요~ 오늘 처음 해본 거라 별다른 거 안 넣고 그냥

헸어요~ 근데....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막상 해보니 이렇게 간편하고 맛도 좋고 또 할인할 때 사서 가격도 싸고 완전 맘에 들어요,,,,남편도 먹어보고 괜찮네.... 해서 이제 어쩌다 한 번은 스파게티로 식사를 해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저희 집은 오늘 로제 스파게티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또 할인하면 사다놔야겠어요,,

완젼 제입에 딱입니다.. 그리고 한 번드 셔보세요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소스 완젼 추천합니다~~

혹 시중에 파는 스파게티 소스 중 맛있는 거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