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삼시세끼 돌밥돌밥 저녁은 부대찌개로

by 2020스토리 2020. 3. 28.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은 자제하고 집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죠^^

애들도 방학이라 집에 있고 해서 돌아서면 밥 차려준다고 돌밥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침 먹은 지 얼마 안돼서 금방 점심 차리고 조금 쉬었다가 저녁 먹고,,,ㅎㅎ

저희 집은 아침에는 간단하게 누룽지 먹고 점심은 저번에 사둔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저녁,,, 도 저번에 사둔 이마트 부대찌개 먹었습니다^^

저희 집 신랑님은 항상 간단하게 차리라고 말을 하지만 메뉴 선정이 저는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매번 뭘 먹나,,, 고민 고민합니다...

저번에 이마트 갔을 때 부대찌개를 세일하길래 미리 사놨는데요,,,,완제품을 찍은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ㅜㅜ

 

 

저는 사리먹을라고 부대찌개 먹는것 같아요 ㅎㅎ 

부대찌개 안에서는 사리. 햄두종류, 간고기 찔끔,김치, 치즈 반 쪽, 파, 양파, 부대찌개 소스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다 된 거라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여기에 콩나물, 소시지, 스팸, 청양고추 추가해서 넣었어요,,

보기에는 국물이 자작해서 짜게 보이지만 먹어보니 간이 딱 맞아 너무 맛있네요...

이마트 가면 부대찌개 종류가 몇 가지가 있는데 이건 가격이 6000원 정도 한 거 같아요,,, 세일해서는 3800원

부대찌개 하나 사서 저녁 잘 먹었어요,,, 가끔 마트 가서 장 볼 때 세일 상품 보면 구매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암튼 오늘 돌밥돌밥 삼시세끼 잘 먹었어요^^ 남은 시간 잘 보내시고 그럼 이만^^ 

참 이마트 부대찌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