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속 불편할때 반찬없을때 내고향 손 누룽지 만능입니다^^

by 2020스토리 2020. 3. 31.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저희집에 최애 누룽지를 소개합니다~~이름은 내고향 손 누룽지 입니다.

언니가 떨어질때되면 주문해서 보내주는 누룽지 아주 맛있어요,,참 좋은 언니죠^^

혹 누룽지를 사먹는사람도? 있나?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제가 해보니까....

제가 한것보다 이 누룽지가 더 맛있고 시중에 여러가지 먹어봐도 이 제품이 제일 맛나더라고요^^

 

내고향 손 누룽지- 우리쌀로 솥에 직접만든 직화 누룽지 구수한 누룽지 고유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그맛이 일품입니다~~라고 써있는데..정말 구수하니 맛있어요,,,

속이 안좋을때 먹으면 좋고 반찬이없을때 김치하나랑 먹어도 좋고 또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때 아주 좋은 누룽지 입니다... 저희 집 신랑님 아침에 종종 등장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저는 누룽지를 약간 불려서 먹는게 아주 맛있어요~~각자 스타일대로,,,

어때요??  구수한 냄새 나나용??^^ 오늘은 누룽지로 한끼를 먹네요~~

요즘같이 집에 있는날 입맛이 없어서 누룽지를 먹었는데...먹다보니...평소양보다 더 먹었다는 ㅜㅜ

내고향 손 누룽지 완젼 추천합니다^^

이웃님들!!!!오늘하루도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