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오늘 저녁 메뉴 전주 콩나물국밥 시루향기

by 2020스토리 2022. 6. 1.

안녕하세요^^ 오늘 선거날인데요~~ 다들 선거하셨나요???

저는 선거 후 남편과 함께 오붓하게 외식하러 갔어요^^

 

가끔씩 생각날 때 가는 콩나물국밥~~~

아직 코로나가 사라진 게 아니라 사람이 많으면 조금 부담스럽긴 해요,, 그래서 조금 이른 저녁을 먹기로 했어용 ㅎ

 

콩나물국밥도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아요~~~ 요즘 안 오른 게 없으니....

밑반찬 셋팅나오고 저희는 따로 콩나물국밥을 주문했어요,,  따로 콩나물국밥은 밥이 솥밥으로 나와서 슝늉을 먹을 수 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고 밥도 무료제공이 되네요^^ 저는 이렇게 반찬이 셀프로 되어있는 곳이 너무 좋아요^^

콩나물국밥 매운맛으로 주문했더니 고춧가루랑 청양고추 팍팍 들어있어요,, 얼큰하고 개운하니 맛있어요~~~

계란 하고도 잘 어울리고~~ 오징어젓갈이 아주 맛있어요,,, 이 집에 오면 젓갈 많이 먹고 가는듯합니다 ㅎㅎ

마무리는 숭늉으로 ㅎㅎ  국밥 다 먹고 숭늉까지 먹으니 아주 배부릅니다.....

콩나물국밥 시루향기 체인인것 같은데...완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