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지인의 사랑의간식 샌드위치

by 2020스토리 2022. 7. 10.

요 며칠 비가 온다고 하는데.. 무릎만 아프고 비는 오지 않네요 ㅠㅠ

무더운 휴일을 보내고 있는데.....

띵동 ^^누구징??? ???

지인이 샌드위치를 만들었다며.... 저도 챙겨주셨어요^^

 

유명한 베이커리 저리 가라 할 정도의 맛이었어요^^

들어간 재료로 보니 지인의 인심이 아주 넉넉함이 느껴집니다^^ 소스도 직접 만들어서 하셨다고 

입맛이 없었는데 지인의 샌드위치 덕분에... 한 끼 잘 먹었네요^^ 양이 많아 식사대용으로 좋았어요

무더위에 샌드위치 만든다고 애쓰셨을 텐데....

사랑 가득한 지인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