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월악산명소 & 덕주 솔밭 당일 피크닉존 완젼추천

by 2020스토리 2022. 5. 6.

반갑습니다~~ 어제는 5월 5일 어린이날이었는데요,,,5일부터 쭈~~ 욱 연휴인 듯합니다 ㅎㅎ

어제는 오랫만에 남편과 바람 쐬러 외출을 하려고 계획했는데... 가는 곳마다 차가 많네요 ㅠㅠ

휴게소를 들렀는데 거리두기 해제됐구나,,,,,를 실감했어요 식당안에 사람이 무지 많더라고요 ㅠ

 

바람 쐬기 좋고 사람 많지 않은 곳을 찾다 찾다 월악산까지 가게 됐어요,, 여기저기 캠핑장이 많고

캠핑장마다 역시 사람이 꽉차있네용 

바람쐬로 갈려고 계획한 건 저희뿐이 아니었나 봐요 ㅠㅠ

 

여기저기 둘러보다 딱 저희가 원하는 장소를 찾았어용 ㅎㅎ 주차비 무료 이용료 무료네요^^

덕주 솔밭 당일 피크닉존.....주차장도 넓고 좋네요,,,

다들 아침일찍와서 놀다가 가는 시간에 저희는 도착 ㅎㅎ 아침에는 자리가 없었던 것 같아요,,

다들 깨끗하게 치우고 가서 먼가 더 좋은것 같아요,,,,,어디든 왔다간 자리는 깨끗하게 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어요,,,산이라 벌레 있는 건 어쩔 수 없지만요~~

 

분리수거장 안에도 깨끗하게 되어있고 수돗가도 깨끗했어요~~

요즘 캠핑장들도 지저분한곳이 많은데... 여기는 시설 관리도 깨끗하고 이용객들도 매너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피크닉 존의 하이라이트는 바로바로 고기죵 ㅎㅎ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는 정말 일품이에요~~~ 기름기 쫙~~~ 빠진 고기... 남편님 하고 아주 신나서 먹었어요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을땐 장점은 맛있다. 단점은 숯의 열이 다 식을 때까지 기다렸다 정리해야 됨... 그러다 보니 시간이 좀 걸리겠죠,,,,숯이 식을 때까지... 자연에서 휴식을 취해 봅니다.

 

바로 밑에 이렇게 물이 흐르고 있어요~~들어가고 싶은데... 신발 때문에.. 살짝 아쉬움이네요~

우연히 알게된 덕주 피크닉 존 완젼 명소를 찾았어요 ㅎㅎ

담에도 연휴가 되면 또 찾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