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오늘의 일상 - 쿠폰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2020스토리 2021. 6. 24.

요즘 비가 오락가락합니다.. 그래서인지 후덥지근... 정말 비가 오면 좋은데.. 오진 않고,, ㅠㅠ

이런 후덥지근한 날씨 너무 시져용~~~

 

얼마 전 남편 핸드폰으로 공인 인증서 다운받으려 하다가 이벤트 떠서 참여하기를 눌렀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연한 커피를 좋아합니다. 그런데  예전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을 때... 너무 진했던 기억이 있어... 그 이후론 스타벅스 커피는 안 마셨던 것 같은데... 암튼 우연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잊어버렸졍

 

그런데.. 남편한테 문자와 왔습니다... 이벤트 당첨... 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왔네요 ㅎㅎ

먼가 이벤트에 참여해서 이렇게 쿠폰을 받은건 처음이라...기분 좋네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좋은.. 선물입니다..

 

그것도 무료쿠폰으로 먹는 커피니... 좀 진해도 상관없는 듯합니다^^

가격은 4,100원이네요,, 사이즈는.. 아주 앙증맞은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큰 컵에 양 많이 먹는 제 스타일하곤 좀 차이가 나지만.... 그래도 시원하니.. 괜찮습니다.

 

근데.. 한 가지 아쉬운건...국제위러브유에서 얼마 전 통큰용기 챌린지를 했었거든요... 이렇게 커피를 먹을 줄 알았다면..

텀블러를 챙겨 올 것 인디....... 살짝 아쉽네요,,, 커피를 맛있게 먹고 컵을 버리려니.. 먼가.. 기분이 좀 그렇더라고요..

암튼 앞으론 되도록 텀블러를 사용해보는 걸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