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2021년 7월 22일 한여름 어느날 & 아이스크림

by 2020스토리 2021. 7. 22.

나날이 너무 더운 날입니다.~~~ 체감온도가 38도가 넘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입니다 ㅜㅜ

그래도 다행인 건.... 제가 있는 곳은 블랙아웃되지 않아 다행입니다.....

어떤 곳은 너무 더운 탓에 전기 과부하로 블랙아웃 된 곳이 있다고 뉴스에 나오더라고요 ㅠㅠ

 

이런 날씨.... 전기 없이 어떻게 버텨야 되는지......

잠시 외출하고 돌아오는 길에... 더위를 식혀줄,, 아이스크림을 사 왔습니다..

 

3개 2천 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콘 위에 땅콩 있는 거.. 싫어하는데 이건 깔끔하게 아무것도 없는 게 딱 좋네요,,,

맛도 부드럽고 정말 소프트합니다. 진한 우유맛이라.. 맛있어요,,

조금 전 밖에 있을 땐.. 너무 덥더니.. 콘 하나 먹고 있으니... 더위가 조금은 가라앉네요....

더위도 좀 적당해야지.. 오늘은 너무 덥네요 ㅠㅠ

이웃님들도,,, 더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