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반려견과 함께사는세상 & 반려견 에티켓

by 2020스토리 2021. 3. 10.

이웃님 반갑습니다~~
요즘 완젼 땃땃한날씨...입니다. 미세먼지만 없으면 좋으련만....코로나때문에도 미세먼지때문에도 마스크는 필수네요~~~

요즘 너무좋은 날씨덕분에 공원에 종종 나가곤 합니다.
공원에 앉아있다보니...반려견과 함께 다니는 분들이 많네요~~저희동네에서는....여기저기.. 똥들이 많이있어요 ㅜㅜ 저는 반려견을 키우지않지만...키우는분들의 인식이 좀 바껴야될것 같아요~~ 물론.,..잘 치워주시는 분들도 많지만..그렇지 않은 몇몇분들때문에.....ㅜㅜ  공원에 앉아 있다 보니..이런게 있었네요

혹시나 깜빡하고 나온분들에게..좋은 아이템같아요~~~

왼쪽에...강아지 변을 담을 쓰레기봉투와....옆에는,,,변을담을 쓰레기 봉투 담는곳이있네요,,,,

쓰레기 봉투만있고 쓰레기는 집에가서 버려도 좋을듯 합니다~~~반려견 산책할때...조금만 신경쓰면,,,두루두루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