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야식은 치킨이 최고징 자담치킨@맵슐랭 완젼추천합니다^^

by 2020스토리 2021. 2. 1.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포근한 날씨지만 미세먼지가 엄청 심하네요~~ㅜㅜ

LG 케이블 센서는 저렇게 미세먼지가 표시가 돼요~~
초록색은 보통 파란색은 좋음 노란색은 나쁨 저렇게 빨간색은 심각함을 나타내죠 ㅜㅜ
미세먼지가 심각한 날~~~~ 고기를 먹어야 될 것 같아
치킨을 주문합니다^^ 핑계 좋져^^

이웃님들이 자담치킨 맛있다고 쓴 글을 보고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자담에서 주문했습니다

처음이라., 맵슐랭반반 주문했어요ᆢ~~ 벌써 궁금합니다~~ 평소 주문하면 예상 배달시간이 한 시간이 넘는데 닭 시켜 드시는 분들이 없는지.. 30분도 안돼서 온 것 같아요~


후라이드반 양념반 입니다...

딱 보면 양념 색이... 다른 양념치킨보다 허였죠~~;;;;맛이 어떨까? 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너~~~~~무 맛있어요
이름처럼 맵슐랭이라~~~고추가 많이 들어가있고 얼큰하고 양념이 매콤 합니다~~~ 굽네치킨에서 고추바사삭이 매콤할것같아..시켰을때 하나도 안매워서 아쉬웠는데 맵슐랭이 제 입에 딱입니다~~ ~~후라이드는 바삭하지만..양념이 맛있기에 후라이드에 별로 손이안가요~~ 양념은 대부분이 튀김옷이 눅눅한 상태인데 맵슐랭은 양념안에 튀김옷이 바싹함이 있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이웃님들이 왜 다들 맛있다고 했는지.. 이해가 가네요

당분간 저는 맵슐랭으로만 주문할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드셔보시면 만족하실꺼예요^^

참고로 저는 어린이입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