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겨울철 주전부리 &쥐포 &아귀채

by 2020스토리 2021. 1. 18.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눈이 휘몰아치듯 오다 말 다를 계속 반복하네요~~
그래도 다행히 많이 오지 않아 다행이에요~~
눈길 조심하세요^^

이웃님들~~ 겨울철 주전부리 뭘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쥐포와 아귀채에 푹~~~~ 빠져 있습니다
남편도 저도 둘 다 이렇게 씹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지난 휴가 때 들렀던 속초시장에서 쥐포랑 아귀채를 사 오고 맛있게 먹어서 이번엔 전화주문으로 택배로 받았어요~

쥐포랑 아귀채 김은 서비스입니다~~~~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네요~~

쥐포랑 아귀채는 각각 15,000원입니다. 쥐포도 맛있고 아귀채도 맛있습니다. 쥐포는 구워 먹어야 되는데 아귀채는 그냥 먹을 수 있어 금방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주방에 두고  오다가다 먹다 보니... 빨리 먹게 되네요^^ 

이렇게 밤마다 야금야금 먹으니.... 밤마다 입이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ㅜㅜ  

암튼 쥐포와 아귀채 맛있게 먹고 있어요,,,,다 먹음 또 주문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