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표고버섯키드 버섯키우기 도전

by 2020스토리 2020. 12. 25.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부터 연휴라 너무 좋습니다~~
코로나가 많이 나와 외출할 순 없지만~~ 집에서 쉬는 것도 좋아요~~

저희 친정아빠가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동사무소에서 어르신들 한테 나온 거라며 버섯을 보여주시네요^^

하루하루 물을 줄수록 금방 금방 커진다며~~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하루에 3~4번 물을 줍니다~~ 모든 생명체에는 물이 있어야 살 수 있음을 다시 느끼네요~~ 사랑과 물은 더하니 며칠 사이에 이렇게 자랐어요

표고버섯은 저렇게 자라면 버섯은 먹고 나무를 잘 관리하면 여러 번 키울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버섯 키드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ㅎㅎ
된장찌개에 넣으려고 썰어두셨다고 하네요

표고 키드 처음 보지만 키우는 재미가 있네요~~
어르신들에겐 좋은 취미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