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겨울철간식 군고구마~~

by 2020스토리 2020. 11. 29.

이웃님!!! 반갑습니다~~
점점 날이 추워지네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춥다고 하는데요 다들 옷 따습게 입으셔요~

저녁 먹은 후에 출출해서 뭐 먹을까? 하다가 군고구마 생각이 났어요 ㅎㅎ
겨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간식 중 하나가 바로 군고구마 같아요~~

언니가 보내준 고구마입니다^^ 남편님이 고구마를 좋아해서 겨울이면 저희 집엔 꼭 고구마가 있어요~~

작년엔 언니가 보내준 고구마가 엄청 맛있었는데 요번 건 작년 꺼보다 맛이 덜하네요 ㅜㅜ 이번엔 비가 많이 와서 그렇다고 ㅜㅜ

직화냄비에 은은하게 구운 군고구마~~~~
집안에 온통 고구마 냄새가 ㅋㅋ 가득하네요

출출할 때 군고구마 먹으니 맛있고 배도 든든합니다~~ 고구마랑 김치랑도 함께 먹으니 더 많이 먹게 되네요 ㅜㅜ 간식이라 간단하게 먹으려 했는데 실패입니다 ~~ 암튼 겨울철 간식 군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완젼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