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이마트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맛있어요~~

by 2020스토리 2020. 11. 22.

이웃님^^반갑습니다^^
요즘 비가 오고 나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분에 안 그래도 집콕인데 더 집콕이네요 ㅜㅜ 이렇게 갑자기 추워지면 감기 걸리기 쉬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케익을 좋아하는데 남편님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ㅜㅜ 케익을 사면 혼자 먹기 너무 많아서 안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먹고 싶을 땐 카페 가서 한 조각씩 먹었는데 카페 출입도 자유롭게 할 수 없어서 ~~ 카페에서 케익과 함께 먹는 커피 너무 맛있는데~

오늘은 노브랜드 간 김에 좋아하는 치즈케익 사봅니다~~
이미 노브랜드 치즈케익은 맛있다고 소문난 케익이라~~혼자 두고두고 먹어볼라고요 ㅎ

구매는 처음 해 보는데요 냉동으로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뜯어서 한 조각을 자르려 했더니,.. 맘처럼 깔끔하게 안되네요 ㅜ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익 한 조각~~~ 너무 맛있네요 집에서 카페 분위기 내면서 커피와케익을 뚝딱 했습니다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아주 맛있는 치즈크림케익을 먹으니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다 좋네요~~

오랜만에 먹고 싶은 케익을 먹으니 기분 좋습니다^^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완젼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