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아이스크림콘 쎄일 & 오레오에 빠지다

by 2020스토리 2020. 9. 27.

이웃님!!! 반갑습니다~~~
어제오늘 하늘 보셨나요? 어찌나 맑고 깨끗한지 파란 하늘에 떠있는 구름은 정말 그림 같아요^^

딱 가을 하늘입니다^^
하늘 구경하며 마트로 고고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콘 쎄일이 오늘까지라... 아이스크림 사러 갑니다 ㅎ

저랑 신랑님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이렇게 쎄일하면 사다 놓고 열심히 먹곤 합니다^^

콘 하나에 600 원 정도입니다. 10개사야 이 가격입니다^^... 몇 개월 전에는 500원에 쎄일했는데 600원도 그나마 쎄일가격이라 마구마구 구매해봅니다~~ 종류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구구콘.소프트콘 신랑님이 좋아하는 부라보콘 월드콘 ㅎ
집에 오자마자 하나 오픈... 역니 구구콘 맛있어요

구구콘과 함께 구매한 오레오 쿠키~~~~~

단거에 단거를 더하니.. 밥맛이 없어지는..ㅎㅎ
요즘 오레오에 빠져서.. 한창 먹고 있습니다~~
어쩜 이리도 맛있는지..ㅎ 오후에 한 봉지 먹음 달달하니 아주 좋습니다^^ 냉동실에 콘이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내일 먹고 모레도 먹고 ㅎㅎ
오늘 휴일은 이렇게 하루를 보내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