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밀키레빗 미니가습기 환절기 목관리좋습니다^^

by 2020스토리 2020. 10. 25.

이웃님!!! 반갑습니다!!!
화창한 날이네요~~~ 어제는 정말 춥더니 오늘은 따뜻합니다^^

계절만 바뀌면 목이 칼칼하니 건조해집니다. 요즘 같은 때 감기 걸리면 안 되는데 가습기 사용을 유난히 싫어하는 신랑 때문에... 참다 참다... 저만 쓸려고 작은 거 하나 구입했어요~~ㅜㅜ

쿠팡은 로켓 배송이 좋아 자주 애용하는데.. 미니 가습기 검색하다 후기가 좋은 밀키레빗가습기 발견

 

 

띵동~~~~ 도착했네요

 

 

정말 앙습맞아요^^이쁘고 귀엽고.... 그런데 가습은 잘되겠죠!!!!
몸통에 물을 넣고 뚜껑만 닫으면 끝입니다~~~ 잘못 툭 건들면 물을 쏫을수 있어요 ㅜㅜ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습기는 청소가 불편했는데 이건 몸통만 닦으면 돼서 좋네요^^

 

 

조명은 이렇게 있고요 분사는 연속분사.간격분사가 있어요 간격분사는 10초 간격으로 분사돼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청소편의.간격분사 인데요~~앞으로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요

사용 첫날이긴 한데 아직까지 만족하고있습니다.
암튼 가습기로 환절기 목 관리 잘되길 바라며 열심히 사용해보려고요~~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