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밀가루NO 쌀국수(소면) OK

by 2020스토리 2022. 1. 16.

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휴일엔 아점으로 시작해서  중간에 간식???으로 간단하게 때우고 저녁을 든든히 먹는데요~~~

늘 이런 패턴으로 일요일만 되면 살이 더 찌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 간식은 국수를 먹으려고 합니다...

이웃님들 혹시 밀가루 알레르기 아시나요????

밀가루로 만든 음식이 맛은 있지만.... 몸에는 그닥 좋지 않죠 :::::: 저는 국수 라면 빵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한 번씩... 밀가루 알레르기로 피부가 뒤집어집니다 ::::::  심할 때는 피부 여기저기가 간지러워 하루 종일 긁고 있을 때도 있어요 그러다 보면,,,,여기저기 상처도 많이 나는데요,,,,이런 증상이 있을 때는 밀가루를 뚝 끈어야 됩니다....

 

<밀가루 알레르기>
밀가루 알레르기는 밀가루 안에 포함된 성분인 글루텐을 소화하지 못하는 증상을 가진 분들에게 나타나는 현상
<밀가루 알레르기 증상>
밀가루 알레르기의 증상으로는 소화불량,두통,설사,가스차오름,속쓰림,피부질환

 

이런 증상이 없다가..나이가 드니까 생겼는데요,, 왜 이런 게 생기는지. 잘 모르겠어요 ㅜㅜ

라면도 참고 국수도 참을수있지만 빵은 참기 어려워요 ㅠㅠ 그래도 스트레스 지수와 피부를 생각하면,,, 조절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참다 참다 참기 힘들면 하루 정도는 또 먹고 며칠은 안 먹고를 반복하져,,,

 

국수를 먹고 싶은데 국수가 밀가루 된 거는 많은데.... 밀가루는 피해서 쌀로 된 걸로 사봤습니다.

 샘표에 쌀로 된 소면이 있네요,,,,밀가루 된 소면보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ㅎㅎ

 

밀가루로 된 소면보다 쌀소면은 더 두툼하네요 길이도 짧아요~~~ 근데 국수를 삶을 때 일반 국수 생각하고 삶으면 양이 엄청 적어요,,, 쌀소면 1인분 양이 표 장지 뒷면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밀가루 0%  쌀가루 93% 감자 전분 정제소금 이렇게 들어가 있네용 

 

요즘 김장김치가 아주맛있게 익었어요~~김장김치랑 먹음 아주 맛있을 것 같은.... 잔치국수는 아니지만 저만의 스타일의 국수를 만들어보았어요ㅎㅎ

양 조절 실패 ㅠㅠ 한 대접을 끓이게 되었네요 ㅎㅎ  덕분에 아주 배불리 몸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당분간은 밀가루를 끈고 이렇게 쌀로만 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ㅎㅎ  피부야 얼른 돌아오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