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겨울철 최고의 디저트 아이스크림 티코

by 2020스토리 2022. 1. 25.

오늘은 날도 어둑어둑하고 비도 오락가락하네요 ㅠㅠ

늘 그렇지만 오늘도 집콕 입니다. ㅎㅎ

 

이웃님들은 디저트 어떤것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무지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희집 냉동실에는 항상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투게더,, 하드 종류 쮸쮸바 종류,,, 콘류,,, 다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티코에 빠졌습니당 저희 동네에 무인 아이스크림가게가 생겼어요,,, 저는 단골손님입니다.

가격은 5,500원  가까운곳에 이런 곳이 생기니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초코가 있어서 달달하고 하나씩 먹기에도 좋습니다.  집에서 당충전하기도 좋고 먹고 나면 달콤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ㅎㅎ  저만의 최애 디저트입니다.  이래서 자꾸 살찌는 것 같아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