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동대문엽기떡볶이 - 매운떡볶이추천

by 2020스토리 2021. 12. 15.

오늘 하루 종일 우중충한 날씨네요,,, 미세먼지도 많고 공기는 차고,,,

이러니 아주 매운 떡볶이가 땡기네용 ㅎㅎ

 

요즘엔 매운 떡볶이도 종류도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신전떡볶이도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에 없네요 ㅠㅠ

다른 집들은 혼자 먹기에 양이 너무 많고,,, 그래서 제 입에도 맞고 양도 적당한 엽떡으로 결정....

남편님은 매운걸 안좋아해서 ..혼자먹을꺼지만 2인 엽떡으로 주문... 가격은 9천원.. 맵기정도는 오리지널

 

맛있게 매운 엽떡이네요~~치즈도 쭈~~ 욱 늘어나니 아주 맛있어요^^ 먹으면서 먼가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랄까 ㅎㅎ 오랜만에 매운떡볶이 먹으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자주 먹음 위가 안 좋지만 가끔은.. 괜찮은것 같아요 특히 오늘처럼 날이 추운 날엔 매운 게 당기니.. 이런 날 먹으면 좋은 메뉴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