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화담숲 가는길 - 동동국수(육칼 명태막국수 육전)

by 2020스토리 2021. 12. 5.

오늘은 모처럼 집에서 쉬는 황금 같은 휴일이네요 ㅎㅎ

시간이 어찌나 금방금방가는지...하루 한주가 후딱 지나가네요,,, 오늘 핸드폰에 사진을 보다가 

지난 10월에 화담숲 다녀왔는데...뒤늦은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화담숲이 꽤 유명하더라고요,,,,수목원인데... 다녀와서 보니까 1박2일에도 나오더라고요 

잘 꾸며놓은 수목원인데...사람이 적어야 여유롭게 단풍도 보고 할 텐데...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평일에 다녀왔습니다.  주말과 휴일보다는 훨씬 사람이 적긴 하네요~~

 

화담숲은 예약을 하고 가야 되는데 저희 예약시간이 오후라 가는길에 식사를 하고 갈려고 근처 여기저기를 찾아봤는데 후기도 괜찮고 해서 화담숲 가는 길에 동동국수로 갔습니다~~

 

저희처럼 화담숲가는 분들이 식사를 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 거의 육칼과 육전을 주문하기에 저희도 육칼.명태막국수.육전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빨리 나오더라고요,,,,맛은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육칼은 평범한 맛있었는데 제입에는 명태막국수가 아주 별미더라고요,,,,매콤하고 명태가 제입에 딱이었어요 ㅎㅎ   육전은 원래 기름이 이렇게 많은 건지... 기름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여기여기 깍두기가 맛있네요 ㅎㅎ 맛있는 반찬 있을 때 추가 반찬이 셀프로 되어있으면 너무 좋아용 ㅎㅎ

 

식사 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근처에서 커피 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