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우리동네 알리기 오산 -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세트장

by 2020스토리 2021. 11. 1.

반갑습니다^^ 이웃님
요즘 오산의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이웃님들에게 소개도 하고 있는데요,,,,
오산에 드라마 세트장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바로바로 아스달연대기 세트장입니다!!!!!
송중기 장동건이 나와 아주 이슈였던 드라마였는데요,,, 사실 저는 보지는 못했습니다 ㅜㅜ
드라마를 보고 갔더라면 여기저기 세트 장을 알아볼수있었을텐데..조금은 아쉽게 느껴지더라고요

먼저 아스달연대기 드라마 촬영장을 가려면..... 오산시청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https://www.osan.go.kr/depart/contents.do?mId=0910030100

아스달연대기 세트장 | 드라마세트장 관람 예약 | 드라마세트장 | 문화/관광/체육 | 홈페이지

www.osan.go.kr

예약을하고 시간에 맞춰가면 가이드분 함께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세트장에 가이드???
라고 생각했는데 세트장이다보니 모형으로 지어진 게 많아 위험할 수 있어 가이드가 있어야 되고 곳곳을 설명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시니 가이드해주시는분 참 고맙더라고요 ㅎㅎ 드라마 세트장은 1년 정도 지어졌고 지금도 곳곳은 여러 드라마 촬영장으로 쓰여지고 있데요,,,총 짓는데 사용된 금액은 150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후 오산시에서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스달연대기 드라마세트장....저도 아는지인분이 이야기해서 알았지 오산에 살면서 오산에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관람비는 무료입니다. 오늘 구경 잘하고 왔네용 ㅎㅎ
세트장을 다녀와서 보니 버스정류장 곳곳에 이렇게 홍보가 되어있었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