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 맛집 추천- 짬뽕타임

by 2020스토리 2021. 4. 30.

이웃님!!! 반갑습니다!!!

중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젼 좋아합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끈을래야 끈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메뉴입니다

 

오늘은 오산대 근처 짬뽕타임 소개하려 합니다.

오산 맛집에도 검색하면 나오는데요,,,,,오산대 근처라 학생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저는 사람이 적은 시간대를 골라... 다녀왔습니다~~

 

정말 맛있는 짬뽕을 먹고 싶은 사람으로서,,,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가봤습니다.... 정말 맛있는 짬뽕을 먹고 싶은데.. 제 입에 딱 맞는 아~~ 맛있다 하는 짬뽕은 아직 못 만나봤어요 ㅠㅠ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을 합니다^^

 

맛있는 짬뽕을 찾아서,,,,떠난 짬뽕 타임..... 저랑 신랑님 하고 짬뽕과 짜장을 먹어봅니다....

맛은 맛있는 맛입니다.. 평범한 짬뽕, 짜장.. 맛있지만... 정말 맛있다.. 는 아닌... . 맛이 없는 건 아니에요,,,,맛은 있어요,,,,근데 평범한 맛..... 저는 제입에 맞는 맛있는 짬뽕을 찾을 뿐,,, 개인의 취향입니다^^ 

근데... 기억에 남는 건... 저 얇은 단무지입니다... 단무지가 너무 맛있어요 다른 집들은 노란 일반 단무지가 나오는데.. 여긴 얇아서 좋고 짜지 않아 좋네요^^ 짬뽕 먹으러 가서 단무지 칭찬이라니 ㅎㅎ 반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