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한신포차 & 닭발 1+1 닭발맛집

by 2020스토리 2021. 10. 17.

반갑습니다!!!

어제부터 갑작스러운 추위에 많이 당황스럽네요::::::

아직 가을겨울옷도 꺼내놓지 않았는데... 갑작스레 추워지니 더 춥게 느껴집니다....

감기 걸리기 딱 좋으니... 이웃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갤러리를 보다가 지난번에 닭발 먹은 게 있어,,,,올려봅니다.

매운 닭발 좋아하시죠??? 예전에 동네에 있는 한신포차 한번 갔다 왔는데... 시끌시끌하니.. 뭔가 젊은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정신없었어요,,, 그래서 그다음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는데요,,, 맛은 가게에서 직접 먹는 게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재난지원금 들어오면 사야 될 거 먹을 거 몇 가지 생각했는데.. 그중에 하나가 닭발이었죠...,,, 우연히 지나가다 마침 닭발이 1+1 하는 걸 보게 됐네요,,, 닭발도 원뿔이 있다니....ㅎㅎ 완젼 좋당

 

화.수 이틀 동안만 4주 동안 하는 거였어요, 9월 15일까지라.... 그때 사면되겠다 했졍,,,14일에 가니 이미 다 떨어졌다고 하고 닭발을 먹겠다는 의지로 그다음 날 (마지막날)  오픈 시간에 맞춰갔습니다.~~~정말 이럴때보면 제가 아줌마는 아줌마인것 같아요 ㅎㅎ

제가 첫 손님 ㅎㅎ 근데.. 제가 가고 나서 줄줄이 손님이 오고 전화도 엄청 오더라고~~~

 

매콤한 닭발과 함께 먹을 계란찜도 후추만 넣고 후다닥 만들었어요,,,,근데 먹다 보니.. 먼가 아쉬운 맛있였는데...

버너에 올려서 끓이면서 먹으니.... 가게에서 먹는 것처럼 아주 맛있더라고요,,,,먹고 싶었던,,, 닭발이었는데.. 1+1 덕분에 아주 실컷 먹게 됐네요^^역시 한신포차 닭발은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