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야식의강자 & 참나라 한방통닭바베큐

by 2020스토리 2020. 12. 27.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연휴 마지막이네요~~
아쉬움을 달래며 치킨을 시켰습니다 ㅎㅎ

가끔씩 여기 통닭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이렇게 통닭을 참나무에 구우니 기름기는 빠지고 닭은 담백해집니다~~

다행히 다 구워진 닭이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금방 포장해 왔어요^^

이렇게 노릇노릇 해진 통닭~~ 지난번엔 먹고 싶어서 갔는데 문을 닫아서 못 먹었어요...ㅜㅜ

소스는 이렇게 있어요~~~ 저 노란 머스터드소스... 겨자가 들어간 것 같이 톡 쏘니 아주 맛있어요

개복하겠습니다~~~ㅎㅎ 안에 찹쌀 밥이랑 한약재가 들어있어요~~~
참나무에 구워서 어찌나 담백한지... 고기도 부들부들하니 아주 맛있어요^^ 다른 치킨집도 매력이 있지만 여긴 여기 나름대로 매력이 있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밤에 먹음 부담스럽고 그런데... 참나라 통닭은 밤에 먹어도 부담이 덜하네요~~
오랜만에 먹은 참나라 통닭...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