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현빈 세싹보리 에이치엘 사이언스 홈쇼핑 구매후기

by 2020스토리 2020. 7. 1.

이웃님!!반갑습니다!!!

요즘 비가 오더니 가을처럼 선선한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런날씨 감기조심하세용^^

 

이번에 홈쇼핑보다가 큰맘먹고 현빈 세싹보리구매했어요~~

지난번에 홈쇼핑에 나왔는데 남편님이 사자고 하길래...못들은척 했는데..이번에 또 나와서, 사게 되었네요

최근에 세싹보리에 안좋은성분이 있다는 뉴스 보도가 있어서 살까말까 했는데.....현빈이 선전하는 HL 사이언스는 구매후기가 좋더라고요

 

먼저 새싹보리 효능을 보시면~~

1. 변비, 장염 예방
2. 간 건강 개선
3. 다이어트
4. 혈액 건강 개선
5. 암, 노화 예방
6. 면역력 향상
7. 빈혈 예방
8. 성인병 예방
9. 뼈 건강

세싹보리가 여기도 좋고 저기도 좋고 암튼 홈쇼핑을 보면 안살수가 없네용 ㅎㅎ

 

요렇게 박스로 되어있어요~ 그 안에는 30g짜리 8개와 보틀하고 수저 그리고 조그만 박스에 10g짜리 10개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159,000원입니다.  제 기준으론 좀 비싼것 같은데용,,,신랑님이..장이 안좋아,,장에 좋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말에 홀딱 빠져서 구매할수밖에 없었다는....신랑님...장은 운동을 좀 하시고요,,,다이어트는 먹고 누워있지 않으면 좋을것 같은데요,,ㅠㅠ 

 

하루에 1g 섭취권장 그래서 저희집은 그냥 물에 타먹는걸로,,:::: 요리에 활용하는건 다소 귀찮은것 같아요

 

물병에 이렇게 300이라고 줄이 있어서 편하게 물넣고 세싹보리 넣고 쒜끼쒜끼 해주시면 이렇게 녹색물이 나옵니다...마셔보면,,음,,그냥 풀맛이예요,,,아주 연한 풀맛....구매해서 지금 먹고있지만 아직까지 변화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조만간 변화가 있으리란 기대를 걸고 산건 다 먹어야 될것 같아요 ~~~먹다가 효과가 느껴지면 후기 다시 올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