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11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 추석맞이 식료품 지원 & 지역사회복지 이웃님!!반갑습니다!! 명절이다가와 다들 마음이 분주한 한주의 시작이네요~~요번 명절은 예전과 다르게 느껴집니다. 코로나로 변해버린 생활로 성묘도 온라인으로 벌초도 대행으로 휴게소는 음식을 포장으로 판매하고....정말 우리의 일상이 많이도 변한것 같아요~~~ 오늘은 명절하면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이 생각하는데요,,,딱 1년전 위러브유 추석맞이 식료품지원 기사가있어 요즘같이 힘들때 마음 따뜻한 기사 함께 공유해요~~ 2019 추석맞이 식료품 지원 따스한 어머니 사랑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온 가족이 고향에 모여 정을 나누는 추석.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기간이지만, 이때가 되면 오히려 쓸쓸함이 더해지는 이들이 있다. 위러브유는 넉넉지 못한 형편 속에 외로이 명절을 쇠는 이웃에게 해마다 나눔을 실천하고.. 2020. 9. 28.
아이스크림콘 쎄일 & 오레오에 빠지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어제오늘 하늘 보셨나요? 어찌나 맑고 깨끗한지 파란 하늘에 떠있는 구름은 정말 그림 같아요^^ 딱 가을 하늘입니다^^ 하늘 구경하며 마트로 고고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콘 쎄일이 오늘까지라... 아이스크림 사러 갑니다 ㅎ 저랑 신랑님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이렇게 쎄일하면 사다 놓고 열심히 먹곤 합니다^^ 콘 하나에 600 원 정도입니다. 10개사야 이 가격입니다^^... 몇 개월 전에는 500원에 쎄일했는데 600원도 그나마 쎄일가격이라 마구마구 구매해봅니다~~ 종류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구구콘.소프트콘 신랑님이 좋아하는 부라보콘 월드콘 ㅎ 집에 오자마자 하나 오픈... 역니 구구콘 맛있어요 구구콘과 함께 구매한 오레오 쿠키~~~~~ 단거에 단거를 .. 2020. 9. 27.
소 다섯마리의 행복^^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 길가다가~~좋은글? 재밋는글? 있어서 찍어봤어요^^ 집집마다 소 5마리만 키우면 가정이 행복하고 우리시도 행복합니다~~ (위차량은 자세히 못봤지만 청소관련된 차량같았어요) -내가 졌소 -당신이 올소 -당신 맘대로 하소 -나를 용서 하소 -깨끗이 우리동네 청소 이렇게 집집마다 동네마다 소 5마리만 키우면 다툼은 없어지고 행복할것 같네요~~ 2020. 9. 25.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의 환경 사랑 -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이웃님!!! 반갑습니다!!! 요즘 다들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데요 힘든 일상일수록 다들 힘내기실 바랍니다~~ 오늘 전해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전 세계 클린월드 소식입니다~~ 오늘 볼일이 있어서 밖에 잠깐 외출했다가 버스를 타려 정류장으로 갔는데...ㅜㅜ 정류장 벤츠에 자리 잡고 있는 쓰레기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게 왜 여기 있을까?? 주인이 잊어버렸을까? 아님 일부러? 요즘 플라스틱 쓰레기 처리 때문에 뉴스에서도 많이 보도가 되는데... 길거리 보면 여기저기 쓰레기가 너무 많습니다. 마스크며 이런 커피 음료컵들이...ㅠㅠ 조금만 신경 쓰면 자연도 생각하고 좋을텐데...어떻게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버리고 갈수 있는것인지......정말 쓰레기는 쓰레기 통에 버려야 합니다. 이 음료컵을 보며 위러브.. 2020. 9. 23.
맛있는 인스턴트 카레막창@직화소고기덮밥 이웃님!!! 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엔 춥더니 낮에는 덥네요~~ 요럴 때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언니가 준 인스턴트요리~~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는 인스턴트 요리 요즘엔 인스턴트요리가 다 잘 나와서 맛있는 게 많아요^^ 언니가 먹어보라고 몇 개 준 것 중에 카레막창과 직화소고기덮밥 소개합니다^^ 카레막창을 뜯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참고로 저는 막창 곱창 대창은 취향이 아니라 이번 카레막창으로 막창을 처음 먹어봅니다^^ 프라이팬에 이렇게 마늘도 넣고 떡도 넣고 양파도 넣고 노릇노릇 구워봅니다~~~ 카레맛은 별로 안 나고 불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막창인데 냄새가 안 나서 좋고 빠싹 하게 구워 먹으니 완젼 맛있는데., 한팩이 양이 많아 절반만 했는데 절반도 넉넉.. 2020. 9. 20.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멕시코 양로원 지역사회복지 봉사 이웃님!!!반갑습니다!!! 점점 겨울이 다가오는것 같아요~~쌀쌀한 날씨..다들 감기조심하세용^^ 오늘 전해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멕시코 양로원 지역사회복지 입니다^^ 멕시코 오악사카시립양로원 보행보조기구 및 노인용품 지원 걱정 덜고 아픔 달래는 가족의 마음으로 멕시코 오악사카시립양로원은 공공기관인 DIF(National System for Integral Family Development, 국립가정환경운동)로부터 예산을 받아 운영된다. 양로원에는 50명의 어르신이 거주하고 있는데, 할당된 예산이 빠듯해 어르신들 모두에게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는 힘든 실정이다. 특히 가족의 보살핌을 받지 못해 장기적으로 양로원에 머무르는 어르신들은 필요한 물건이 있어도 형편상 구입하지 못하고, 낡은 것을 그대로 사용해.. 2020.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