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인스턴트 카레막창@직화소고기덮밥

by 2020스토리 2020. 9. 20.

이웃님!!! 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엔 춥더니 낮에는 덥네요~~ 요럴 때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언니가 준 인스턴트요리~~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는 인스턴트 요리 요즘엔 인스턴트요리가 다 잘 나와서 맛있는 게 많아요^^

언니가 먹어보라고 몇 개 준 것 중에 카레막창과 직화소고기덮밥 소개합니다^^

카레막창을 뜯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참고로 저는 막창 곱창 대창은 취향이 아니라 이번 카레막창으로 막창을 처음 먹어봅니다^^

프라이팬에 이렇게 마늘도 넣고 떡도 넣고 양파도 넣고 노릇노릇 구워봅니다~~~ 카레맛은 별로 안 나고 불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막창인데 냄새가 안 나서 좋고 빠싹 하게 구워 먹으니 완젼 맛있는데., 한팩이 양이 많아 절반만 했는데 절반도 넉넉하네요^^


직화 소고기 덮밥.. 냉동상태에서 그냥 돌리면 됩니다

다 돌아가면 뜯어서 이렇게 그릇에 담으면 끝입니다^^
맛은 아주 맛있어요ㅎㅎ 고기랑 야채도 넉넉하고 양념이 맛있네요~~ 오늘 카레막창 이랑 소고기덮밥으로 편하게 휴일에 식사 맛있게 했네요^^ 인스턴트는 몸에 안 좋다는 생각으로 자주 안 먹었는데.. 웬걸요 아주 맛있고 아주 편한걸요~~
이제 맛을 알아서 자주 찾을 듯합니다 ㅎㅎ
휴일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