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오산 매운떡볶이 292 짬떡 맛집추천

by 2020스토리 2022. 3. 8.

이웃님들,, 식사하셨나요????

저희 동네 맛있는 떡볶이집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매운떡볶이 집이 많이 있져,,,,제 입에 맛있는 집은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입니다..... 요즘 신전떡볶이는 찾아보기가 어렵네 ㅠㅠ

저희 신랑님은 매운 걸 즐겨하지 않기에.. 먹으려면 혼자 먹어야 돼요 ㅠㅠ 그런데 매운떡볶이나 음식을 사 먹으려면 2인 이상이거나 큰 사이즈 밖에 없었는데... 여기 292 짬떡은 1인분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아는 지인이 여기 떡볶이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먹어보곤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사 먹곤 합니다.

매운맛은 조절 가능하지만... 저는 항상 제일 매운맛으로 ㅎㅎ 손님은 저 밖에 없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좋았습니다... 코로나 시대라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홀에서 떡볶이 먹는 내내 주문전화가 많더라고요~

 

매운 양념의 떡볶이와 바삭한 김말이 ,,,,, 완상의 조합입니다.  분식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는,,,,완젼 만족하는 식사시간이였죵  양도 혼자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여기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떡볶이만 먹어 봤습니다.

다음엔 다른 음식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스트레스 쌓일 건 없었지만... 매운 걸 먹으니.. 먼가 개운한 느낌이네용 ㅎㅎ

우리 동네 맛집 292짬떡 매운떡볶이 맛집으로 완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