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지인의선물 - 쿠키.레드향 효능

by 2020스토리 2022. 2. 20.

오늘도 추운 겨울의 하루입니다 ㅎㅎ

이웃님들은 선물?? 좋아하시나요??? 선물은 줄때도 감동이지만 받을때도 감동입니다.

코로나로 자주 못만나는 요즘같은때 선물은 마음을 전달하기 딱 좋은 방법같아요~~

 

최근에 지인에게 받은 선물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쿠키와 레드향을 받으니...너무 좋습니다 ㅎㅎ

 

 

 

<레드향>
일본에서 한라봉과 교배해 만든 신품종 감귤입니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하며 껍질이 얇고 붉은빛을 띱니다.
모양은 귤과비슷하며 크기는 귤보다 크고 색은 귤보다 진해서 레드향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레드향 효능>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회복, 신진대사 촉진, 동맥경화 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항산화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