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오늘의일상 & 남편의 물고기튀김

by 2020스토리 2021. 8. 15.

이웃님!!반갑습니다!!!

자연의 신기함을 느끼는 하루네요...매일같이 더운날이 연속이더니..오늘은 조금 선선한게...가을이 오려나봅니다.

아무리 더워도,,,,시간이지나면,,.가을이오니.. 

 

남편의 휴가와 저의 휴가는 생각이 많이 다릅니다...저의 휴가는 정말 나가서 편히 쉬고 먹고 오는것인데 남편의휴가는 평소에 즐기지 못했던???일들을 하는것이 휴가입니다..예를들면 조개를 캔다든지 낚시를한다든지..다슬기를 잡는다는지...암튼 먼가를 해야하는 체험휴가??를 좋아합니다...이렇게 여러해 하다보니..저도 낚시를 좋아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낚시를 좋아해서 대어를 낚을 생각을 했는데......ㅋㅋ 

남편 물고기를 잡더니..이렇게 했네요,,,,도리뱅뱅??????   바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이렇게 남편의 체험휴가 미션완성^^ 하고싶은걸 하니 아주 행복한 얼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