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맛집 수제비뜨는 남자 추천합니다^^

by 2020스토리 2020. 8. 14.

이웃님!! 반갑습니다!!

비가 올 거 같이 하늘은 하루 종일 먹구름 상태... 아주 습하고.. 끈적끈적한 날씨 너무 싫어요 ㅠㅠ

 

그래서 이런 날씨 핑계로 맛있는 수제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오산에 몇 집 안 되는 맛 집중 하나 수제비 뜨는 남자 ㅎㅎ

 

상호가 수제비 뜨는남자 입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네요~~~그래도 거리두기는 유지하고 

수제비뜨는 남자도 배달 주문이 많네요~~ 포장도 해가고 저는 오늘 처음 갔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단골이신 듯했어요~

 

물은 셀프~~ 밥은 공짜예요 ㅎㅎ  처음 반찬은 가져다주시고 추가는 셀프~~ 위생상 이렇게 뚜껑을 닫아놓으신 것 같아요,,, 아주 좋네요 ㅎㅎ

 

메뉴판~~고소미는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하다고 합니다~~얼큰이는 맵기는 신라면 매운정도,,이고 더 매운걸 원하시면 주문하실때 애기하면 되요~

 

요렇게 밑반찬이 나오고요~~~ 김치가 세종류인데...제 젓가락은 단무지로만 향하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얼큰칼국수랑 검은콩칼국수 주문했어요

 

검정콩칼국수는 국물이 아주 진~~~하더라고요  드시는분이 아주 고소하다며 만족스러워 하셨어요

다음으로나온 얼큰칼국수

얼큰칼국수도 국물이 아주 진합니다~~저는 면을 좋아하는 편이라...국물이 많은것보다 면이 더 많았음하는 바램 ㅎㅎ

건더기가 너구리라면에 다시마건더기같은것들이 많이 있네요~~진한 국물에 면하고 같이 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끈적거리는 날씨라 얼큰한걸 먹었더니....더워서 혼났어용 ㅠㅠ   저는 칼국수는 하얀것만 먹었는데..이렇게 얼큰한걸 먹으니..색다르고 맛있는것 같아요~ 밥까지 말아먹었어야 했는데.. 다음엔 밥까지 먹어봐야 겠어용 

 

오산 수제비뜨는남자...칼국수 완젼 추천합니다^^얼큰하고 진한 칼국수가 생각나시면,,,한번 드셔보세욤^^

이제 저녁 먹을시간 이네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