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야식의강자- 노랑치킨 바삭함의절대강자

by 2020스토리 2020. 10. 10.

이웃님!!! 반갑습니다!!!
이것저것 하다 보니 하루가 다 지나간 듯합니다~~

토요일엔 먼가 모르게 야식이 당깁니다~~~ 야식 하면 또 치킨이 빠질 수 없겠죠^^
저희 집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많이 먹는데.., 이번엔.. 완전 바삭한 후라이드가 생각나서 노랑치킨을 시켰습니다 ㅎ
마침 배달어플이 이벤트 중이라 반값에... 치킨을 먹네요^^

 

 

소금이 재밌어서 찍어보니다~~~ 짜게 살지 말자 ㅎ

 

 


후라이드랑 간장치킨을 시켰는데., 저는 후라이드 신랑은 간장을 먹었어요~~ 후라이드 보이시나요? 바삭함

 

 

처음에 치킨 봉지를 보고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양이 꽤 많네요~~ 치킨이 어찌나 바삭하고 맛있는지... 치킨 부스러기까지 다 먹어버렸다는...ㅎ 역시 야식은 치킨만 한 게 없네요^^ 바삭함을 원하시면 노랑치킨 엄청 큰 후라이드 추천합니다^^ 단... 단점은 바삭함은 당일만 맛볼 수 있어요 ㅜㅜ 저번에 치킨 좀 남아서 다음날 에어에 돌려봤는데... 눅눅하고 바삭함은 실종이에요ㅜㅜ굽네치킨은 다음날 에어에 돌려도 맛은 그대로인데ㅜㅜ..노랑치킨은 당일소진하는걸로 ㅎㅎ
암튼 야식 치킨으로 오늘 하루는 즐겁게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