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이야기

오산 청호동 차이나타운 짜장면 짬뽕 군만두 추천

by 2020스토리 2020. 7. 3.

이웃님!!! 반갑습니다!!

요즘 낮에는 뜨겁지만 저녁에는 선선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늘 동네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저번에 집 근처 차이나타운에서 짜장면을 먹었는데.. 요번엔 메뉴 추가해서 더 먹어 보았네요^^ 짜장면 굴짬뽕 군만두까지....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왜 이리 맛있는지....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있고요 여기가 맘에 드는 이유 중 하나가 단무지 셀프입니다^^

 

군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중식당 군만두는 너~~~ 무 맛있어요,,, 뜨겁고 바삭바삭하니 아주 굿입니다^^

 

짜장면 등장입니다^^ 이렇게 고춧가루를 뿌려 먹음 더 맛있어요^^ 후루루 짭짭 

 

굴짬뽕,,, 저는 짬뽕은 빨간 국물만 생각했는데... 굴짬뽕은 색이 이렇게 뽀얐습니다. 굴짬뽕답게 굴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요,,,,국물도 진하니 아주 맛나요~~ 근데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그릇 사이즈입니다~~

그릇이 을매나 큰지 보는 순간 맘에 듭니다 그릇도 크고 맘에 드는데 맛도 좋으니 더 좋네요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간단하게 먹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간단? 이 아니라 푸짐하게 먹고 들어갑니다~~

먹고 나서 저녁은 못 먹겠다.... 싶었는데.. 저녁이 되니 또 출출해 지내요 ㅎㅎ

 

오산 짜장면집 차이나타운 동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