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5

오늘은 외식하는날 & 오산 전주식 콩나물국밥 추천합니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무지 덥네요 ㅠㅠ 더운 건 정말 싫은데... 더운 건 싫은데.. 뜨거운 음식은 좋아요 ㅎㅎ 오늘은 집 근처 콩나물국밥을 먹으러 갔어요~~~ 요즘 여기저기 콩나물국밥집이 많이 있는데.. 집집마다 가격과 스타일이 다르더라고요~~~ 근데 여긴 일단 가격은 맘에 듭니다 ㅎㅎ 더운 날씨지만 콩나물국밥 드시러 오신 분들이 많네요~~ 가격이 부담이 없어서 그런지 가족들이 많이 오셨네요^^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주인아주머니가 직접 만든 깍두기... 와 오징어 젓갈... 근데 배추김치가 없어서,, 주인아주머니께 물어봤더니... 중국산 김치라 원하시는 분만 드린다고,,ㅎㅎ 그렇게 애 길하니.. 배추김치보다는 깍두기를 먹게 되네요~근데 깍두기 맛있다고 남편님은 .. 2020. 5. 31.
오산맛집 하늘풍천장어 점심특선 장어탕 추천합니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ㅜㅜ더위를 싫어하는 저는,,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저희 집은 땀 많은 남자과 땀 많은 여자가 만나 여름만 되면 체력이 고갈됩니다~~~ 올여름은 엄청 덥다고 하는데... 어떡하지....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슬슬 체력 보충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하늘 풍천장어집을 소개합니다... 맨날 지나가기만 했는데.. 우연히 남편님 하고 평일에 시간이 나서 장어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근데 점심이라 장어는 살짝 부담되서,,,점심특선을 먹기로 했습니다.. 바로바로 장어탕 탕 탕..... 간판에는 평택점으로 되어있는데.. 평택과 오산 경계?? 쯤,,, 거의 오산에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장어가 있습니다~~~ 가.. 2020. 5. 28.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는 어떤곳??인지 소개해 드립니다^^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국제위러브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국제위러브유가 어떤곳인지 소개할까 합니다.^^ 1. 국제위러브유 소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누구나 존중받는 세상,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갑니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우며 그 존엄과 권리에 있어 동등하다. 인간은 천부적으로 이성과 양심을 부여받았으며 서로 형제애의 정신으로 행동해야 한다.” – 세계인권선언문 제1조 2. 국제위러브유는 어떤곳?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빈곤 등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이 차별 없이 존중받고 평화롭게 살아가도록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합니다. 존중(높이어 귀중하게 대한다)의 대명사는 ‘어머니’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머니가 가족 구성원 한 .. 2020. 5. 27.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 참여 함께해요^^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 국제위러브유 좋은소식이 언론에 실려 전해드립니다~~^^ woman.donga.com/3/all/12/2068990/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아 #분리배출챌린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 생활과 언택트 소비가 장기화되면서 배달 서비스 및 온라인 쇼핑 등으로 인한 재활용 쓰레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대란과 환경… woman.donga.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아 #분리배출챌린지 “지구를 살리는 슬기로운 자원 순환에 동참해주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 생활과 언택트 소비가 장기화되면서 배달 서비스 및 온라인 쇼핑 등으로 인한 재활용 쓰레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대란과 환경오염은 장기적으로 인류에게 코로나1.. 2020. 5. 22.
앤티앤스 프레즐 그 유명한 하이에나빵 나도 먹어봤어요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 하늘 보셨나요??? 어쩜 그리 맑은지 구름은 또 왜 이리 이쁜지.. 오랜만에 하늘 보면서 힐링한 것 같아요 맑은 하늘을 보며 맑은 공기로 숨 쉬니 너무나 좋은 하루네요,, 이웃님들 혹시 드라마 하이에나? 보셨나요?? 저는 보지 못했는데.. 아는 언니가 하이에나 빵 먹으러 가자고 하길래 요즘 그런 빵도 있냐고 했더니... 드라마 하이에나에 주인공이 먹은 빵이라고 아~~ 주 인기라며,, 저를 데리고 가네요 이름은 앤티앤스 프레즐입니다~~ 마트에 들어와 있는 건 봤지만 사 먹어 보진 않아서,, 딱히 이 매장을 몰랐는데요,,, 암튼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 사이에 하이에나 빵은 아주 인기라며,,,인기있는빵 우리도 먹어보자고,,,,ㅎㅎ 근데...허허 가격이 삐싸네요,,ㅎㅎ 여기서 하이에.. 2020. 5. 20.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한치회무침 맛집추천 이웃님!! 오늘은 맛있는 저녁 먹고 왔어요^^ 다들 저녁 드셨나요?? 매일같이 집에서 밥 먹는 주부인 저는 외식이 너무 좋습니다. 주부라면 다들 그러실텐데요,,,실상 외식을 많이 하지 않지만... 먹고 싶은 건 왜 이리 많은 건가요 ㅜㅜ 오늘은 특별히 아는지인과 함께 연안 식당에 다녀왔어요^^ 연안 식당은 체인인데요,, 저는 처음 가봤어요~ 요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미역국도 맛있고 저위에 간장게장이 심심하니 제압에 아주 맛있네요^^ 반찬은 셀프로... 더 먹고 싶은건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요,, 단 적당히!! 저는 이렇게 반찬 셀프코너가 너무 좋아요,,,,번거롭게 직원분 안 불러도 되고 먹고 싶은 반찬,,, 눈치 안 보고 더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래서 저 간장게장을 추가 추가했답니다. 지인분이 꼬.. 2020.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