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이야기

어버이날 친정나들이 아빠랑 점심식사 아빠 건강하세요^^

by 2020스토리 2020. 5. 10.

이웃님!! 반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요번 주 뭐가 그리 바쁜지  ㅜㅜ 시간은 왜 이리 또 빨리 가는지..

요번 어버이날을 맞아 친정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인터넷 뉴스를 보니 어버이날 휴무로 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왔던데.. 휴일이면 부모님 댁에 다녀오기 좋을 듯합니다.~  저희 친정은 저희 집에서 한 시간 반 정도 걸려요~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깝지만.. 여기에 차가 막히면 두 시간은 걸리는 것 같아요,,,,그러다 보니 자주 찾아봬야 하는데 그렇게 안 되는 것 같아요 ㅠㅠ

 

아빠 모시고 오랜만에 친정 언니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습니다~

행주산성 쪽에 강마루 옻닭 집~~ 언니들이 이미 와서 주문을 한터라 도착하자마자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ㅎ

 

행주산성에 보면 음식점들이 아주 많습니다.. 장어 옻닭 매운탕 등등,, 아주 고급진 음식점들이 엄청 많아요

그 가운데 저희는 강마루옻닭집...예전에는 바닥에 앉는 탁자였은데 지금은 의자로 바뀌어서 그건 좋네요

 

옻닭 등장입니다.... 토종닭 (저는 개인적으로 토종닭은 질겨서 싫더라고요 ㅜㅜ)

 

옻닭 먹을 때 혹시 모르니... 이렇게 약을 먼저 먹고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네요~~~  

 

토종닭 큰 거라고 하더니... 다리 하나가 이렇게 크네요~~ 남자들은 다리 하나씩 뜯으시고,,,,,

국물에 죽 만들어 먹으니... 이 또한 맛있네요^^

무엇보다 아빠가 옻닭을 드시고 싶어 하셨고,,,,또 맛있게 드시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혹 부족할까 싶어 도토리묵. 파전을 시켰어요~~ 저도 오랜만에 묵하고 파전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모인 식구들이 다 맛있게 잘 드시니.. 더 좋은 시간이었어요

어버이날 덕분에 아빠랑 친정언니들하고 맛있는 거 먹으니 즐겁고 또 한편으론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하고..ㅜㅜ

그랬어요 ㅠㅠ  아빠가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자식들에게 부모란 든든한 버팀목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