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이야기

혈액 부족 사태 긴급 출동! WeLoveU가 함께합니다 &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헌혈참여하기

by 2020스토리 2021. 12. 31.

반갑습니다!!!!

오늘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날이네요^^  2021년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올해 마무리를 어떻게 의미있게 해 볼까??? 생각하다 헌혈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헌혈을 시작하게된 동기는 국제위러브유 회원이 돼서부터였는데... 그 이후 꾸준하게 헌혈을 하고 있고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일수없어 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 보려 이렇게 헌혈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헌혈하면 좋은점...간단한 검진으로 건강상태를 알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을 참여하다 보니 이제는 헌혈에도 적극적이 되고 이번이  7번째 헌혈이었습니다.

할 때마다 먼가 뿌듯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모든 것이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덕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헌혈을 기피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보니 피가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수혈을 받을 분들은 많고 헌혈하는 분은 적다 보니 그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이런 일이 나에게도 내 가족에게도 생길 수 있는 일이기에 헌혈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합니다. 한 사람의 헌혈로 세명의 생명을 살리 수 있다고 합니다.

생명살리기운동인 헌혈 함께 동참해 봅시다!!! 내년에도 열심히 적극적으로 헌혈하겠습니다.

 

https://youtu.be/qEV4ZtTXr3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