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12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코로나19 탓 혈액 수급 위기에 팔 걷고 헌혈행사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 국제위러브유 너무 좋은기사 나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코로나19 탓 혈액 수급 위기에 팔 걷고 헌혈행사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위러브유)가 코로나19 사태에도 어머니의 사랑으로 이웃을 돕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불거진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고자 헌혈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지난 9월 초에는 미국 유타주에 있는 적십자사에서 위러브유 회원들과 가족, 친구, 지인들이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고귀한 생명 나눔에 동참했다. 위러브유는 국내에서도 생명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단체가 세계적으로 전개해온 ‘헌혈하나둘운동’은 지금까지 365회에 이른다. 2만9005명이 헌혈에 성공했고, 이는 1명의 헌혈로 3명의 생명을 살린다고 볼 때 .. 2020. 10. 29.
오산 맛집 전주콩나물국밥 시루향기 소개합니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어제는 미세먼지가 많더니 오늘은 그나마 좀 괜찮네요~~ 한동안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았는데... 맘껏 숨 쉬고 싶어 집니다~~ 이웃님들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우리 동네 맛집 제가 좋아하는 집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전주콩나물국밥 시루향기입니다^^ 위치는 오산 이마트 바로 옆에 있어요~ 오산에 콩나물국밥집은 여러 곳이 있는데요 여기가 가격은 제일 비싼 것 같아요~~ 근데 들어가는 재료며 맛이며 반찬이며 여기가 저랑 잘 맞는 곳입니다~ 기본 콩나물국밥은 밥이 말아져 나옵니다. 따로 콩나물국밥은 밥이 솥밥으로 나오고 나중에 숭늉을 먹을 수 있어요~~ 둘 다 매운맛 조절할 수 있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반찬은 셀프.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근데 요요요 오징어젓갈이 너~~~.. 2020. 10. 28.
밀키레빗 미니가습기 환절기 목관리좋습니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화창한 날이네요~~~ 어제는 정말 춥더니 오늘은 따뜻합니다^^ 계절만 바뀌면 목이 칼칼하니 건조해집니다. 요즘 같은 때 감기 걸리면 안 되는데 가습기 사용을 유난히 싫어하는 신랑 때문에... 참다 참다... 저만 쓸려고 작은 거 하나 구입했어요~~ㅜㅜ 쿠팡은 로켓 배송이 좋아 자주 애용하는데.. 미니 가습기 검색하다 후기가 좋은 밀키레빗가습기 발견 띵동~~~~ 도착했네요 정말 앙습맞아요^^이쁘고 귀엽고.... 그런데 가습은 잘되겠죠!!!! 몸통에 물을 넣고 뚜껑만 닫으면 끝입니다~~~ 잘못 툭 건들면 물을 쏫을수 있어요 ㅜㅜ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습기는 청소가 불편했는데 이건 몸통만 닦으면 돼서 좋네요^^ 조명은 이렇게 있고요 분사는 연속분사.간격분사가 있어요 간격분사는 10.. 2020. 10. 25.
오산 핫 플레이스 롤링핀@베이커리 카페 이웃님!!! 반갑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돼서 오래간만에 외출을 합니다^^ 오산에 새로운 빵집이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가보고 싶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못 갔었는데... 1단계로 내려가서 오랜만에 나가봅니다~~ 오산 핫플레이스 롤링핀@베이커리@카페 얼마 만에 카페를 가는지... 카페에서 파는 빵 너무 먹고 싶었어요~~ 오산 중앙에 떡하니 큰 가게가 생겼네요~~ 주차장도 넓고 아주 좋아요 가게가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지나가면 사진 찍는 분이 많네요 ㅎ 케이크들도 종류가 다양하니 많아요~~~ 다 먹고 싶었다는... 다양한 빵들~~~ 다 맛있어 보입니다^^ 매장 한쪽엔~~~ 이런 곳이 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고구마빵. 크림치즈마늘바게트 주문했어요~~~ 근데 저 마늘바게트 .. 2020. 10. 22.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필리핀 초등학교 학용품 기증 &교육지원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흐릿한 날씨인것 같네요~~아파트 단지내에 이쁘게 단풍이 들고 있어요~~흐릿한 날씨이지만 단풍덕에 기분은 좋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교육지원 입니다^^ 교육은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미래 지구촌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포괄적이며 공평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학비 지원, 학교시설 구축 및 개선, 교육설비 및 집기 제공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이들이 바른 인성과 감성을 함양하고 가족•세대 간에 소통하여, 사회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하며 성장하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필리핀 타를라크 ‘엔그라시오 카스타네다 센트럴 초등학교’ 학용품 기증 “아이들의 푸른 꿈을 응원합니다” 위러브유가 필리핀 타를라크.. 2020. 10. 2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장길자회장님 소개합니다^^ 이웃님!!!반갑습니다!!! 요즘 점점 공기가 차가워 지네요~~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국제위러브유소식은 위러브유 명예회장 장길자 회장님 소식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빈곤 등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이 차별 없이 존중받고 평화롭게 살아가도록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합니다. 또한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는 2018년 유엔 공보국(UN DGC·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으로부터 협력 지위를 획득하여 글로벌 NGO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사회 최대 공동목표인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을 지원하고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복지를 위하여 세계 각국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관 등과 네트워크.. 2020. 10.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