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15

국제위러브유(장기자회장님) 캄보디아 초등학교 환경개선 및 도서기증 이웃님!!!반갑습니다!!! 요즘 집에 있으라는 뉴스를 통해 안그래도 집에 많이 있는데 더 집에만 있게 되는것 같아요~~ 얼른 얘전처럼 맘편히 다닐수있는 날이 오길 바래 봅니다^^ 오늘 전해 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교육지원입니다~~~ 캄보디아 오다르민체이 트로르페앙벵 초등학교 환경개선 및 도서기증 2020-01-13 In 교육, 양질의 교육 든든한 꿈의 토대를 세우다 캄보디아 오다르민체이주 삼라옹에 위치한 트로르페앙벵 초등학교. 2018년 11월에 물펌프를 기증해 학교와 인연을 맺은 위러브유가 이번에는 교육환경 개선으로 학교를 돕고자 나섰다. 유치원생부터 6학년 학생까지 100여 명이 다니는 이 초등학교는 작은 건물 두 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 한 동은 흙바닥에 사방을 합판으로 둘러 세운 건물인데, .. 2020. 8. 31.
화장실 환풍기 냄새역류방지 댐퍼 에어스케이프 추천합니다^^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정말 좋은 제품 하나 소개합니다^^ 저희 집 화장실에서 언젠가부터 담배냄새가 엄청나기 시작하더니.., 화장실에서 나는 담배냄새가 이젠 거실까지도 진동을 합니다-~ㅜㅜ 담배를 피우는 분들은 담배가 좋을지 몰라도 안 피는 사람들은 냄새가 정말 정말 싫습니다 ㅜㅜ 아파트에서 방송을 꾸준히 하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ㅜㅜ 한동안 장마라 더더 화장실에서 냄새 진동해서 안 되겠다 싶어서 찾아보다 에어스케이프를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39,000원 입니다~~~에어스케이프를 선택한 이유는 설치가 아주 간단합니다^^ 이 하늘색 실리콘이 평상시에는 딱 붙어서 냄새가 차단이 됩니다~ 우리 집 환풍기를 켯을때 저렇게 펄럭거리며 환풍되죠~~ 음... 가격이 좀 있지만 담배냄새만 안 난다면~~.. 2020. 8. 28.
장길자회장님 & 국제위러브유 & 어떤 봉사활동 할까요?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 저녁부터 태풍이 온다는 뉴스가 있었는데요 태풍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 전해 드릴 국제위러브유 소식은 국제위러브유 다양한 봉사활동입니다^^ 위 봉사를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더 다양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표적으로 클린월드. 헌혈하나둘운동, 긴급구호활동,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새생명가족걷기대회등 많은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이렇게 많은 봉사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분들이 모이는 봉사활동은 할수없지만 여러나라에 진단키트.마스크 지원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지구촌 곳곳엔 도움이 필요한 곳이 너무 많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어려운곳에 어머니의마음으로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도 소외되지않도록 희망의.. 2020. 8. 26.
오늘은 혼밥데이 @ 떡볶이 이웃님!! 반갑습니다!!! 다들 집에 계시죠? 오늘 아침부터 폭염 문자가 왔네요ㅜㅜ 날이 아주 뜨겁습니다~~ 예전에는 혼자 밥 먹는 게 너무 싫었는데 요즘엔 혼자 밥 먹는 게 너무 좋습니다^^ 이것이 코로나로 바뀐 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식구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돌밥돌밥.ㅜㅜ 세끼를 차려야 되니.. 너무 힘드네요 ㅜㅜ 아침은 간단하게 점심은 대충 저녁도 먹어야 되고 ㅜㅜ 가끔은 정말 혼자만의 시간이 너무 갖고 싶네요 ㅎ 혼자서 뭐하고 싶냐고요? 그냥 편하게 혼자 잠깐이라도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고요~~~ 오늘은 오랜만에 혼자 ㅎ 밥 먹게 됐어요 뭐 먹을까? 생각하다 매운 떡볶이를 준비했어요 평소에 매운 거 좋아하는데 남편이 매운걸 안 좋아해서 ㅜㅜ 이때다 싶어서.. 매운 국물떡볶이 만들.. 2020. 8. 24.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봉사소식 어디서확인하나요? 이웃님!!!반갑습니다!!! 어제는 요란하게 천둥번개와 함께 비가 엄청오더니..오늘은 완젼 햇빛이 쩅쩅이네요~~ 무슨 날씨가 이런지... 안그래도 방콕인데....너무 더워서 오늘도 방콕이네용 ㅎㅎ 오늘 전해드릴 국제위러브유는 ~~~위러브유 봉사소식 어디서 확인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먼저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는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빈곤 등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이 차별 없이 존중받고 평화롭게 살아가도록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합니다. 또한 재단법인 국제위러브유는 2018년 유엔 공보국(UN DGC·Department of Global Communications) 으로부터 협력 지위를 획득하여 글로벌 NGO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사.. 2020. 8. 23.
인터넷구매 TS탈모방지샴푸 효과는?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뜨거운 날씨... 장마일 때는 비 좀 그만 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날이 또 이렇게 뜨거우니 그만 좀 뜨거웠으면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ㅎㅎ 오늘은 탈모방지 샴푸 구매후기입니다^^ 나이가 드니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몇 년 전부터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게 좋은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여름이라 머리를 묶고 있으니 더 빠지는 것 같은 기분이고.. 이러다.. 정말 대머리 대는 건 아닌지..ㅠㅠ 걱정이 되네요 ㅠㅠ 나이가 먹으니 머리가 빠지는 것도 어찌 보면 자연스러운 건데... 머리카락만큼은 자연을 거스러고 싶은 마음입니다 ^^ 샴푸 뭘 살까 고민하다.. 언니가 소개해 준 TS샴푸,, 홈쇼핑 보니 TS도 신제품이 나왔던데.. 저는 프리미엄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 2020.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