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13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아이티 태양광 손전등 지원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배냉 태양열 전기시설 봉사에 이어서 아이티 직업학교에 태양광 손전들 지원소식 전해드립니다^^ https://intlweloveu.org/ko/africa-benin-zinvie/ 베냉 쟁비에 팡지 초등학교 태양열 전기시설 및 학용품·응급의약품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 미래를 밝히는 희망의 빛 비추다 intlweloveu.org 아이티 ‘포르토프랭스 직업학교’에 태양광 손전등 3,000개 지원 브라이트 아이티 프로젝트(#BrightHaiti Project), 대통령실도 환영 국민의 4분의 1만이 전기를 이용할 수 있는 국가, 아이티. 그마저도 빈번한 정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과 가족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직업학교에서 열.. 2020. 7. 29.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베냉 쟁비 & 태양열 전기시설&학용품지원 이웃님!!반갑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장마로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이와중에 저희 아파트에선 전기공사 한다고 한시간정도 전기공급이 중단된다고 합니다~~한시간이니 금방끝나갔지....생각했는데...장마로 우중충한 날씨에 전기가 안들어 오니 더 어둡게 느껴지고 냉장고 밥솥 가스까지..선풍기며 에어컨 다 스톱!!!!평상시에는 몰랐는데 전기가 이렇게 우리생활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는걸 새삼 깨닫게되네용~~한시간 이후 밝게 들어오는 전깃불을보며 얼마나 기쁜지... 전기를 맘껏 쓸수있다는것도 참 감사한일인것 같아요~~ 국제위러브유 소식 전하려 기사를 보다가 베냉에 태양열전기시설 지원한 부분이 있어 너무 공감되어 소식전해드립니다^^ 베냉 쟁비에 팡지 초등학교 태양열 전기시설 및 학용품·응급의약품.. 2020. 7. 27.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긴급구호&라오스 수재민들에게 희망을 이웃님!!반갑습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있는곳은 오랫만에 파란하늘이네요~ 어제까지 계속 비가 오다가 파란하늘을 보니 평상시에 파란하늘을 보는것도 참 감사한 일이란 생각이 드네용 ㅎㅎ 오늘 전해드릴 국제위러브유 긴급구호입니다^^ 지난번에 댐붕괴로 인해 라오스에 긴급구호봉사가 진행된것을 전해드렸는데요~~ 어렵고 힘들때 누군가가 옆에서 함께 있어주고 도와준다면 참 고마운 일인데..위러브유는 어려운일이 생기면 도움의 손길을 잊지않습니다...어려운 곳곳에 희망을 전하는 위러브유,,,이렇게 마음담아 봉사하는 위러브유가 있어 아직은 행복한 세상입니다^^ https://outsoarj.tistory.com/112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긴급구호&라오스댐 붕괴사고 수재민돕기 이웃님!! 반갑습니다!! .. 2020. 7. 25.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캄보디아 학용품기증 및 환경 개선 지원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국제위러브유 소식 전해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는 꾸준히 진행하는 봉사활동중 하나가 교육지원입니다. 교육은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미래 지구촌의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포괄적이며 공평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학비 지원, 학교시설 구축 및 개선, 교육설비 및 집기 제공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이들이 바른 인성과 감성을 함양하고 가족•세대 간에 소통하여, 사회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하며 성장하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캄보디아 3개 초등학교 학용품 기증 및 환경 개선 지원 아이들의 배움 열정, 일찍이 꺼지지 않도록 캄보디아는 대략 6세부터 15세까지의 아이들에게 9년간의 초중등교육 이수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2020. 7. 22.
오산 갈비 맛집 & 갈비명가 두툼한 숯불갈비 아주 맛나용 이웃님!! 반갑습니다!!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휴일 하면 ~~ 외식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 왜???삼시 세끼를 차리는 건,,,,너무 힘드러용 ㅠㅠ 외식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그리고 저는 갈비를 좋아해서,,, 갈비 먹고 싶다고~~ 며칠 전부터 갈비 노래를 불렀습니다 ㅎㅎ그랬더니... 드디어 오늘 갈비를 먹으러 가게 됐네요 ㅎㅎ 오산 갈비명가 ~~ 두툼한 숯불갈비입니다 ~~~ 주차장도 넓고 식당 실내도 아주 넓습니다~그리고 아이 부모님들이 너무 좋아할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서 어린이들 있는 가족들이 많이 오셨네요 오산에 이사 와서 여기만 가본 것 같아요~갈비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합니다..그리고 직원분들이 마스크도 착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번에 어떤 식당을.. 2020. 7. 19.
삼계탕은 사랑입니다^^지인의선물에 감동감동^^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은 초복이였죠~~비가 올때는 쌀쌀하더니 비가 그치니 또 너무덥네요ㅜㅜ 더울때 몸보신 제대로해야죠.... 생각지도 못했는데 뜻밖에 선물을 받았습니다^^ 지인이 잠깐 만나자고합니다...요즘 코로나로 자주 만나지도 못해서 잠깐 볼생각에 나갔더니 이런 선물꾸러미를 줍니다~~ 와~~~너무 감동^^ 초복이라며 먹고 힘내라고 제게 건네줍니다~~ 찡한감동~~지인님 너무 감사해요^^ 집에와서 펼쳐보니 이렇게 한상 입니다~~거기에 사랑이 담긴편지까지 ~~ 주부가되서 내가 해주기만했지 누가 저를위해 이렇게 삼계탕을 끓여준적은 처음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정성가득 담긴 삼계탕에 맛있는 겉절이에 또 사랑가득 담긴편지까지...누군가에게 이렇게 손편지를 받은적이 언제였는지~~ 오늘 지인의 선물이.. 2020. 7.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