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21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마음으로 이라크 내전 피해민 위한 ‘이동식 일차 보건진료소’ 운영 지원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부터 쭈욱~~~ 연휴네요 날씨도 좋고 해서 여행객들이 엄청나다는 뉴스를 봤는데.... 이제는 괜찮은 건지... 집에 있는 건 답답하지만 사람이 많은 곳은 아직도 피하게 되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라크 내전 피해민 돕기 봉사활동 전해드렸는데... 그에 관련된 영상이 있어 소식 전합니다^^ https://outsoarj.tistory.com/63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이라크 내전피해민 긴급구호 1 이웃님!!!반갑습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오늘만 지나면 이틀을 쉬느 너무 좋아요 ㅎㅎ 그래서 먼가 금요일은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 오늘 소개해드릴 국제위러브유소식은 이라크 내전 피해 outsoarj.tistory.com https://intlweloveu.org/ko/.. 2020. 4. 30.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어머니사랑으로 담근 김장나누기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좋지만 너무 더운?? 날씨기도 했는데요 5월 시작도 안 했는데 이렇게 더우면 여름이 되면 얼마나 더울런지 ㅜㅜ 올해 여름은 무지 덥다는 뉴스를 봤어요,,, 더위를 싫어하는 저는 덥다는 뉴스만 봐도 걱정스럽네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국제위러브유 겨울에 진행된 김장 나누기 행사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는 매년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김치 담그는 일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저도 아직 한 번도 김치를 담아본 적이 없어요 사실은 엄두도 안 납니다.ㅜㅜ 국제위러브유는 김치도 얼마나 정성껏 담그는지.. 배추부터,, 배추에 들어가는 속재료까지 일일이 정성껏 준비하고 좋은 재료 많이 넣어서 아주 맛있게 담급니다... 드실 .. 2020. 4. 29.
몽산포해수욕장 수산물시장- 동죽라면 동죽찜 완젼추천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부는 한날이네요~~ 안 그래도 집에만 있는데 더 집에만 있게 되네요 ㅎㅎ 어제 몽산포해수욕장에서 칼국수 먹은 이야기 전해드렸는데요~~ 해물칼국수 민지네 집 앞에 몽산포 수산시장이 있습니다... 시장이지만 몇동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는~~ 요즘 쭈꾸미 철인데.. 요번 주 내내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배가 나 가지 못해서 쭈꾸미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아쉽게 칼국수를 먹은 건데... 해물칼국수 맛있게 먹고,,, 수산시장 가서 요즘 철이라고? 하는 동죽을 사 오기로 했습니돠~~~ 거기 몽산포해수욕장에 조개도 많이 캐나 봐요 맛조개랑 동죽 등등 여러조 개를 캐는 것 같은데.. 저희는 그냥 사서 오는 걸로 ㅎㅎ두 명이 먹을 거라 1kg.. 2020. 4. 25.
몽산포해수욕장 민지네식당 해물칼국수완젼추천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은 일이 있어서 어디 좀 갔다가 남편하고 집에 올라오는 길에... 바람도 쐴 겸 몽산포해수욕장에 잠깐 들렀습니다~~ 바람도 많이 부는데 여길 왜 온 거지..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해물칼국수 저녁으로 먹고 가자고,,,,잉잉잉 좋아라 좋아하는 해물칼국수 먹어서 좋고 저녁 안 차려서 좋고,,,ㅎㅎ 암튼 좋은 날이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사람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캠핑장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가족들이 북적북적 캠핑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요~ 가끔은 캠핑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바닷가는 언제 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하니....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바닷가 구경하고 칼국수 먹으러 가는데 전선 위에 커다란 나뭇가지가..... 저 정도로 바람이 엄청 부네요.. 2020. 4. 24.
처갓집 양념치킨 동네이벤트로 치킨먹다 양념? 후라이드? 이웃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부네요~~ 안 그래도 집에만 있는데.. 더더더 집에 있게 되네요 ㅎㅎ 요 며칠 집 아파트 게시판에 처갓집 양념치킨 이벤트 한다고 게시가 되어있어서,,, 오래간만에 처갓집 치킨을 먹어볼까? 저희 집은 거의 굽네치킨을 많이 먹어요 처갓집은 거의 안 먹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집 앞으로 온다고 하니... 이미 제 마음은 먹기로 정한 듯 ㅎㅎ 신랑님이 집에 들어오면서,,, 이걸 가지고 왔네요~~ 제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가지고 왔다고,,,,,하는데.... 신랑님.. 내가 좋아하는 건 치킨 교환권이 아니라 치킨이라고~~ 그래서 내일 가볼게~~~ 하고 행사 당일인 오늘 나가보았어요 ㅎㅎ 바람도 많이 불어 나가기 싫었는데... 치킨을 먹겠다는 의지로,,, 나갔습니다. 이웃.. 2020. 4. 23.
‘지구의 날’ 기념, 미국 켄싱턴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나무 심기 활동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이웃님!!!반갑습니다!!! 오늘도 바람이 억세게 불었던 하루인데요~ 잠깐 밖에 나갔는데 춥더라고요,,, 집에만있어서 그런지 더 춥게 느껴져서,,얼렁 집으로 다시 들어갔네요 ㅠㅠ 오늘 인터넷을 보니 지구의날이란 문구가 뜨더라고요~~ 다들 보셨나요??? 지구의날??은 무슨날??일까요???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931970&cid=43667&categoryId=43667 지구의 날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지구 환경보호의 날로, 매년 4월 22일이다. | 외국어 표기 | Earth Day(영어) | | 날짜 | 매년 4월 22일 | 출처: 게티이미지 코리아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날로, 유엔이 정.. 2020. 4. 22.